본문 바로가기
지브리 스튜디오 배경화면

네이버 블로그 개설 / 공유 방법 변경했어요!

by 메밀님 2021. 1. 26.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

blog.naver.com/bbcoco72

 

ECRINS : 네이버 블로그

ECRINS는 보물상자의 프랑스어에요 :-] https://apalfrns.tistory.com/2 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배경화면 사진들을 미리볼 수 있습니다!

blog.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는 자주 사용되지 않는 플랫폼이라 그런지 사용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있었고 제가 항상 느끼는 불편한 점들이 많아서 (댓글창, 앱 등등..) 고민끝에 네이버 블로그를 새로 개설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사진은 미리보기로 티스토리에 올라가고, 공유는 네이버 블로그 댓글을 통해 진행하기로 했어요 (❁ᴗ͈ˬᴗ͈)⁾⁾⁾

현재 신속한 공유를 위해 모든 지브리 배경화면은 메일공유에서 암호파일공유로 방법을 바꾸었고, 나머지 배경화면들은 공유방법이 글마다 다르니 꼭 댓글 달기전에 글 읽어주세요 :)

사실 배경화면글을 하나 올리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려요. 하나하나 캡쳐하고 좋은 사진으로 골라내는게 쉽지많은 않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블로그 찾아주시는 분들 배경화면 예쁘게 채워드리고 싶은 마음만으로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공감과 댓글이 정말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알림에 찍혀있는 공감버튼하나 볼때마다 기분이 업돼요 🙂

네이버 블로그는 알림도 오고, 제가 자주 확인하기 때문에 전보다 더 신속하게 공유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공유방법이 훨씬 편해졌으니 정말정말 조만간 새로운 글로 찾아뵐게요 !!

 

 

 

ps. 이웃은 자유롭게 해주시고, 서이웃은 광고하시는 전혀 관련없는 분들은 거절하고 있으니 배경화면 공유받으러 오신 분인거 살짝 티만 내주시면 바로 받습니다 😀

(하울의 움직이는 성 2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2편 공유글 제외) 티스토리에서 제가 답글 남긴 분들! 닉네임 몇몇분 기억하고 있으니 나중에 댓글 다실때 닉네임 살짜쿵 달아주시면 너무 반가울 것 같아요 ㅎㅎ 저 닉네임 잘 외워요 ㅎ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