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브리 스튜디오 배경화면

*공유마감*<지브리 스튜디오 고화질 노트북 배경화면 공유> 하울의 움직이는 성 2편

by 메밀님 2020. 9. 11.

3차공유를 끝으로 공유 마감합니다 (21.1.25 ~)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

 

 

 

 

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 다들 집에서 잘 지내고 계실까요?? 저는 최근에 개강을 했는데 이번학기에 처음으로 실시간강의를 하게돼서 조금 스트레스 받구 지내고 있어요..ㅎㅎ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길..

 

티엠아이지만 어제 새벽에 오랜만에 제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바꾸려고 들어와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셨더라구요! 많은 댓글에 놀라서 후다다닥 똑같은 답글만 달아버렸네요. 항상 짧으면 일주일마다 길면 이주일마다 블로그에 접속하는데 댓글알림이 와있으면 허둥지둥 기분이 좋아서 막 답글 달아요ㅠㅠ 배경화면 너무 예쁘다고 잘 쓰겠다는 댓글들보면 뿌듯해요. 제가 만든 창작물은 아니지만 아주아주아주 약간의 제 손길을 거쳤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 것 같아요. 항상 예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공감 눌러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그렇게 오랜만에 제 블로그를 들어와서 글을 하나하나 다시 읽어보니 너무 두서없이 막 썼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전부 수정했고 앞으로도 계속 수정할 것 같아요. 열심히 써도 다들 글은 안 읽으실 것 같지만 그냥 제 만족!!ㅎㅎ,,ㅠㅠㅠ

 

 

오늘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 2편을 가져왔답니다. 오늘 또 다시보니 역시나 처음본 것 처럼 재미있었어요! 영화에서 하울과 소피의 만남이 계속 돌고 돈다는???? 그런거라서 ost 제목이 인생의 회전목마라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은적이 있는데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하울의 움직이는 성 해석을 찾아봐야겠어요!

 


이번 포스팅부터는 배경화면 공유 방법을 바꾸기로 했어요

 

사진 하나 올리고, 파일 하나 올리고... 이게 일일이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려서 업로드를 피하고 있더라구요. 블로그는 분명히 제가 하고 싶어서 하는 약간 취미같은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언제부터 이게 일인마냥 과제인마냥 싫어지고 미뤄지게 되더라구요^^!! 그 결과 업로드를 그새 4개월이나 미뤘었네요.

 

그래서 사진만 미리보기로 조금 올리고 파일은 메일로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하트버튼 눌러주시고 댓글에 이메일주소와 짧은 성의의 글만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보내드릴게요 :D

(정말 짧아도 괜찮아요 부담가지지 마시고 편안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사진 미리보기 

 

 

++++++ 무단배포 금지 / 2차 가공 금지 ++++++

이건 마루쿠루가 너무 귀여워서 가져와봤어요. 똘망똘망 동글동글 귀여운 마루쿠루.

저는 손이 나온 사진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블로그보시면 손이 나온 사진이 꽤 있어요 ㅎㅎ

그래요 같이 갑시다 같이 삽시다

 

위 사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경화면이에요. 투명한 바다 표현이 너무 예뻐요@.@

 

 

 

 

사진 미리보기는 여기까지! 위의 사진은 파일중 극히 일부만 가져온거예요. 파일에는

이만큼 있답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하트버튼 눌러주시고 댓글에 이메일 주소와 짧은 성의의 글만 남겨주시면 확인 즉시 바로 보내드릴게요 :)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우리모두 최대한 집에서 콕 박혀있기로해요. 코로나 조심합시다!

 

 

 

+++ (메일로 사진 받은 후) 무단배포 금지 / 2차가공금지 +++

 

 

 

 

 

 

 

지브리 노트북 배경화면 / 지브리 스튜디오 배경화면 / 지브리 스튜디오 / 노트북 배경화면 / 배경화면 모음 / 아이패드 배경화면 / 아이패드 지브리 배경화면 / 지브리 배경화면 공유 / 배경화면 무료 공유 /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 / 아이패드 고화질 지브리 배경화면 / 컴퓨터 배경화면 / 지브리 컴퓨터 배경화면 / 하울의 움직이는 성 / 하울의 움직이는 성 배경화면 / 하울 배경화면 / 소피 배경화면 / 캘시퍼 / 노트북 배경화면 고화질 /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 일본애니 배경화면 / 애니 배경화면 / 지브리 고화질 사진 / 지브리 스튜디오 고화질 사진 / 지브리 스튜디오 배경화면 고화질 / 메밀의 배경화면 공유